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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서치

    서비스 품질 모니터링

    Service Quality
    Monitoring

    예스티엠 ‘서비스 품질 모니터링’은 특별합니다.
    보고하는 담당자와 보고받는 결재자가 모두 만족 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예스티엠의 ‘서비스 품질 모니터링'은 고객사 Needs와 욕구를 파악하여
    무조건 친절한 서비스가 아닌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하는것에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다양한 경험을 통한 예스티엠만의 노하우로 우리 기관/기업/매장/시설의 서비스 품질 수준을 정확히
    진단하여 서비스 품질 향상 뿐만 아니라 내부 직원 마인드 개선, 이미지 제고, 마케팅 효과까지!
    최적의 대안을 제시해드리겠습니다.
    서비스 품질 모니터링(Service Quality Monitoring) 란?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경험 관리를 통해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기관/기업/매장/시설을 이용하는 고객의 경험 경로를
    체계적으로 분석하고 표준 기준에 따라 서비스 품질의 정도를 평가하고 진단하는 조사 방법입니다.
    서비스 품질 모니터링에는 비대면 모니터링과 대면 모니터링이 있으며, 내부 또는 외부 표준 기준에 따라 이행한 서비스를
    사후 평가하는 방식과 전문 모니터링 요원이 지정된 시나리오에 맞는 고객을 가장하여 현장 서비스를 평가하는 방식이 있습니다.

    비대면 모니터링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경험 관리를 통해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기관/기업/매장/시설을 이용하는 고객의 경험 경로를 체계적으로 분석하고
    표준 기준에 따라 서비스 품질의 정도를 평가하고 진단하는 조사 방법입니다.
    서비스 품질 모니터링에는 비대면 모니터링과 대면 모니터링이 있으며, 내부 또는 외부 표준 기준에 따라 이행한 서비스를 사후 평가하는 방식과
    전문 모니터링 요원이 지정된 시나리오에 맞는 고객을 가장하여 현장 서비스를 평가하는 방식이 있습니다.
    전화 모니터링
    챗 모니터링

    대면 모니터링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형태가 대면일 경우 대면 서비스를 모니터링하여 서비스 품질을 평가/진단하는 조사입니다.